포도나무교회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요 15:5)

핵심 가치

하나님을 알고 전하는 것

하나님은 창조자이십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하나님의 성품을 바르게 알아 하나님과 친밀하고 인격적인 교제를 나누고, 하나님을 알리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신앙생활의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은 어떤 특별한 사람에게만 있는 은사가 아닙니다. 하나님과 교제하기 위해 그 분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모든 사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성경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고, 순종하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믿음 생활의 핵심가치입니다.

비전

하나님께서 “포도나무교회”를 통해 보여주신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 공동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알게 되는 것은 예배가 가장 중요한 통로입니다. 회중예배나  개인예배(QT) 를 통해 하나님은 우리와 친밀한 관계를 이루십니다 포도나무교회는 하나님의 임재를 갈망하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 공동체

구원의 복음은 하나님의 은혜로 주어졌습니다. 은혜로 주셨다는 것은 그 어떤 자격과도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는 누구에게나 선물로 주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 자로 살아가기 원하십니다. 포도나무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로서 살아가기 위해 훈련하는 제자 공동체입니다.

성경적 세계관을 살아내는 믿음 공동체

진정한 믿음은 앎이 아니라 행함입니다. 우리가 행하는 것은 우리의 믿음이 무엇인가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진정한 믿음이란 성경적 가치의 삶을 살아내는 것입니다 포도나무교회는 성경적 세계관을 살아내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성령의 일하심에 순종하는 선교 공동체

하나님의 일하심은 성령의 역사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성령께서는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말씀하시고, 위로하시며, 생각과  마음을 통해 비전을 보여 주십니다. 성령의 일하심에 순종하는 것이 곧 선교의 역사입니다. 포도나무교회는  성령의 일하심에 순종하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민족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비전 공동체

하나님께서는 한반도가 하나 되기를 원하십니다. 헌신된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한 비즈니스와 문화교류는 NK 의 문을 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포도나무교회는 비즈니스와 문화영역을 선교지로 삼으며 민족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비전 공동체입니다.

섬기는 사람

형진택

목사

포도나무 교회

예배 안내

주일예배

오전 11:00

새벽기도

6:00 (월 - 금)

교회학교 예배

주일 오전 09:00

금요비전기도회

저녁 8:30

포도나무 교회

목장 모임

주일 오후 2시